2인승 헬리콥터 기준
경량 헬리콥터 장점
동체
헬리콥터 동체는 트러스뼈대와 2개의 좌석으로 구성되며 문이 없고,
대형 쌍발헬리콥터에서 찾아볼 수 있는 것처럼 완전히 둘러싸인
비행기 스타일의 모노코크 계란모양 객실로 변화한다.
헬리콥터 비행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조종석에서의 시야가 상당히 넓다는 점이다.
폴리카보네이트, 유리, 또는 특수아크릴 수지 방풍스크린은 크기가 크고 알맞게 성형되어있다.
엔진
로텍스 에어크래프트 160 HP (2인승)
중량 : 90 kg
로텍스 에어크래프트 65 HP (1인승)
중량 : 25 kg
로터
로터(날개계통)는 양력을 발생시키는 헬리콥터의 회전부분이다.
로터는 마스트, 허브, 그리고 회전날개로 구성되어 있다.
마스트는 구동장치로부터 위쪽방향에 위치하는 원통형의 금속축이며 변속기에 의해 받쳐지는 경우도 있다.
마스트의 윗부분에는 허브라고 부르는 회전날개를 부착하는 지점이 있다.
착륙장치
헬리콥터의 착륙장치는 한 쌍의 관모양의 금속 스키드로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다.
대부분 헬리콥터는 바퀴가 있으며, 일부는 바퀴를 접어 넣을 수 있는 착륙장치를 갖추고 있다.
무인기 모터
기술 개발 내용
현재 드론의 활용 분야 중 농업용과 군사용 드론이 가장 유망한 분야로 전망되고 있다.
최근 이상 기후로 인한 병충해로 수확량이 감소하는 추세이며, 전문가들은 농산물 소비가 같은 기간 동안 70% 늘어날 것으로 추정한다.
늘어나는 농산물 수요를 충족시키고 병충해방지와 농업의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혁신적인 기술의 채용이 불가피하며, 전문가들은 드론이 그 혁신의 중요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전망한다.
군사용드론의 경우 적군 감시와 공격의 목적으로 운용되고있으나 비행시간이 짧은 관계로 많은 제약이 발생하고 있다. 특히 드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모터는 대부분 중국에서 수입하고 있기 때문에 유지보수에 많은 어려움이 있고, 중국제품의 신뢰성이 또한 가장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당사의 제품은 기존제품에 사용되는 철판을 제외하여 무게를 감소시켜 드론의 비행시간을 증가시켜준다.
정비
엔진 조립 분해
기체 수리
프로펠러 수리
각종 부품 검사, 엔진 소모품 교환
제작
꼬리 로터가 없는 NOTAR TYPE
연료절감기 (특허 ----)를 사용하여 타 헬기 대비 연비 30% 상승
로텍스 에어크래프트 160 HP 엔진 사용 (2 인승)
로텍스 에어크래프트 65 HP 엔진 사용 (1 인승)